상단여백
HOME 생활/문화 패션/뷰티
로피시엘 옴므, 동물보호기금 마련 팝업스토어 오픈!오는 23일부터 3일 동안 잠실 롯데월드몰서 진행

[비트허브]

프랑스 라이선스 남성 패션지 <로피시엘 옴므>가 인조모피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동물보호기금 마련을 위한 ‘Love Fur You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국내 유명 디자이너를 비롯해 원단 제조업체와 배우, 모델 등이 재능기부로 참여했다.

<로피시엘 옴므>의 동물보호 캠페인은 국내 최대 인조모피 제조업체 ‘경원’의 원단 기부로 시작됐다. 이후 <로피시엘 옴므>가 선정한 국내 유명 디자이너 14인의 재능기부로 인조모피 패션 아이템 140여 점이 제작됐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개최되며 12월 23일 진행되는 오프닝 행사에는 ‘에스팀 모델‘ 소속 모델 14인이 미니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실물 동물 인형 브랜드 한사토이, 반려동물 드라이룸 브랜드 VUUM, 네슬레 퓨리나 등 다양한 브랜드들도 이번 기부 캠페인에 동참해 풍성한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국내 톱 디자이너들의 재능기부로 제작된 인조 모피 패션 아이템은 배우 엄현경과 지수, 가수 조타, 태권도 국가대표 이대훈 선수가 모델로 나선 <로피시엘 옴므> 12월호 특집 화보를 통해 선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러브퍼유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엄현경
러브퍼유 캠페인에 참여한 이대훈 선수
러브퍼유 캠페인에 참여한 가수 조타
러브퍼유 캠페인에 참여한 배우 

김지인 기자  prkei@naver.com

한국 최초 국내 유일의 핀테크 빅데이터 디지털 경제 미디어 - 비트허브

<저작권자 © 비트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또1등 당첨금 수령시 3가지 명심하라
김지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