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디지털 모바일
NHN엔터, 딥러닝 기술로 인식률과 정확도 높인 ‘관상 및 손금 서비스’ 탑재...페이코 본인인증 회원 대상 신년운세, 사주, 궁합 등 컨텐츠 서비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비트허브]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회원들을 위해 2017년 새해 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운세서비스 <운수도원> 앱을 선보인다.

<운수도원>에서는 ‘오늘의 운세’는 물론 기존 운세서비스들이 유료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컨텐츠인 ‘신년운세, 사주, 궁합, 타로카드’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더해 ‘손금, 관상’과 같은 새로운 서비스들도 즐길 수 있다.

‘관상’ 서비스는 앱화면의 얼굴 가이드 선에 맞춰 내 얼굴을 촬영하면, 수초 내에 얼굴형과 눈썹, 눈, 코, 인중, 입 등 부위별 생김새에 따른 내 성격과 운세 분석 결과를 보여주며, ‘손금’ 서비스는 손바닥을 촬영,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재물선의 분석 결과를 알려준다.

NHN엔터가 딥러닝 기술을 적용해 자체개발한 관상 및 손금서비스는 촬영조건이나 손바닥 모양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는 문제점을 개선하여 마치 전문가가 직접 손금을 보듯이 높은 인식률과 정확도를 자랑한다.

사진:NHN엔터테인먼트

페이코 본인인증 회원이라면 <운수도원>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후 페이코 아이디 로그인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으며, 비회원들도 페이코 회원가입 및 간단한 본인인증을 거치기만 하면 <운수도원>의 모든 컨텐츠를 광고보기 등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NHN엔터테인먼트는 “한해 동안 페이코 서비스를 성원해 준 회원들에게 보답하고자 무료 운세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족, 지인들과 함께 <운수도원>의 운세 및 관상, 손금 서비스를 즐기며, 더욱 풍요로운 연말연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민식 기자  press@bithub.co.kr

한국 최초 국내 유일의 핀테크 빅데이터 디지털 경제 미디어 - 비트허브

<저작권자 © 비트허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또1등 당첨금 수령시 3가지 명심하라
김민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