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원인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ithub3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원인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 원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Download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 원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pptx( 68 )



설명

신라면블랙,마케팅실패,사례,원인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원인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20마케팅실패%20사례%20원인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1.gif %20마케팅실패%20사례%20원인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2.gif %20마케팅실패%20사례%20원인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3.gif %20마케팅실패%20사례%20원인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4.gif %20마케팅실패%20사례%20원인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5.gif %20마케팅실패%20사례%20원인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신라면블랙이 실패한 이유와
이에 대한 전략(strategy)적 제언
_SLIDE_2_

contents.

1. 농심紹介(소개)
(1) 회사紹介(소개)
(2) 제품紹介(소개)


2. 신라면 성공요인
(1) 등장배경
(2) STP
(3) 4P

3. 신라면 블랙

4. 신라면블랙의 실패요인
(1) 프리미엄 marketing 실패
(2) 홍보접근방법
(3) 신라면과의 비교
(4) 타기업과의 비교
(5) 네이밍 오류

5. 새로운 전략(strategy)적 제안
(1) 철저한 검증
(2) 시장파악
(3) 타 경쟁사의 분석
(4) 소비자반응 조사
_SLIDE_3_

1.농심 紹介(소개) - (1) 회사 紹介(소개)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식품기업
‘Do Dream World Best’

개물성무, 농심철학, 도연정신
창립 50주년이 되는 2015년에 매출 4조원, 경상이익 5000억 원
_SLIDE_4_

1.농심 紹介(소개) - (2) 제품 紹介(소개)

농심의 스테디셀러 대표 ‘신라면’
1986년 10월 출시

얼큰한 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아 선풍적 인기

매운맛이 느껴지도록 붉은색
포장으로 디자인

1백 60여 종의 라면시장에서
단일 품목으로 19년 연속 1위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

봉지라면뿐만 아니라 `신라면 큰 사발`과 `신라면 컵`의 두 종류 컵라면
_SLIDE_5_

2.신라면 성공요인
품질의 차별화
좋은 재료로 영양가 있는 고급라면으로 자리매김
: 고급 밀가루와 고급 소맥분을 사용한 매끄럽고 쫄깃한 면발, 독특한 향과 맛을 지닌 각종 소스들의 질적 향상과 붉은 고추와 소고기가 잘 조화된 얼큰하고 매운 국물
신라면이라는
이름 자체에서 느껴지는 매운 맛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의 …(생략(省略))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example(사례) 원인分析과 새로운 마케팅전략(戰略) 제안

순서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 원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 원인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블랙 마케팅실패 사례 원인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